㈜인터비즈시스템

[LG화학 / 여의도] 

구매관리

파견 사무직원 모집

㈜인터비즈시스템(이하 인터비즈)은 1989년 설립되어 34여년간 HR서비스 산업을 일군 대표기업입니다. 국내외 대기업과의 이십여년간에 파트너십과 신뢰를 기반으로 선진 HR기법을 선도하고 국내의 유수기업들과 다양한 영역의 사업지원서비스 관계를 구축하는 등 오직 인터비즈시스템 만의 아웃소싱 역량과 노하우를 갖추며 성장해 왔습니다. 인터비즈는 ‘사람을 제일의 가치로 생각하는 기업’, ‘항상 도전하는 기업’, ‘윤리와 상도덕을 지키는 투명한 기업’으로서 인간가치, 도전, 윤리의 세 모토를 근본으로 약 2,000명의 임직원이 함께 비전을 공유하며 기업가치 향상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GP시너지팀( ○명 )

담당업무

ㆍ장기미입고 자재 관리

ㆍ장기미발주 대상건 관리

ㆍ구매대행사 월간 정산 실적 관리 Report 작성

ㆍ비용마감  및 품의 진행

ㆍ신규상품 등록요청 대응

ㆍ입고/반품 관리

ㆍ전표 발행 및 요청 및 처리

ㆍ업체평가 결과 취합 Report 작성

ㆍ월 비용마감

ㆍ기타 팀 업무 보조



자격요건

ㆍMS OFFICE 활용 능력 보유하신 분

ㆍ구매 process 기초 소양 있는분

ㆍ바로 면접 및 출근 가능 하신 분


우대사항(필수사항x)

ㆍ관련 업무 경험자(인턴 등 포함)

ㆍ업무 관련 전공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채용검진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근무 조건

ㆍ근무형태 : 인터비즈시스템 소속 파견직 근무 (2024.05 ~2025.03.15) - 연장가능

ㆍ근무지 : LG화학 여의도 트원타워

ㆍ근무시간 : 08:30~17:30 (근무 지역에 따라 09:00 ~ 18:00 으로 변경될 수 있음)

ㆍ연봉 : 3420만원 ~ 3474만원   (경력에 따라 차등 / 식대포함)

ㆍ4대보험, 퇴직연금, 연차휴가, 식대, 여름휴가 별도 지급, 회사 편의 시설 사용 (한화콘도, 대명콘도)


지원방법

ㆍ당사 이력서, 자기소개서 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잡코리아 or 이메일 지원 (hsyoon@interbiz.co.kr)

  ※ 이메일 지원시 "LG화학_GP시너지팀_이름"으로 지원 요망

  ※ 채용 시 마감

  ※ 면접 대상자에 한해서 개별 연락

  ※ 전화문의는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