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앤굿] 고객 상담 매니저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N명 )

  

담당업무

소송금융 운영 업무 (쉽게 이해하면 은행에서 대출 업무를 진행해주는 것과 유사합니다.)

- 서비스 관련 고객 문의 대응
- 지급 조건 안내 및 상담
- 고객 관리
- VOC를 통한 서비스 개선 및 운영 효율 관리


콘텐츠 제작 및 홍보

- 서비스 운영에 필요한 여러 콘텐츠(텍스트, 이미지, 영상 등) 제작 및 업로드
- 자사 서비스 SNS 관리


기타 운영 관련 업무 지원



자격요건

- 서비스직 경력(2년 이상)이 있는 분
- 고객응대 경험이 있고, 고객과의 대면 만남에서 부담없이 소통을 이끌어 낼 수 있는 분
- 서비스 개선 방안 및 업무 효율화 경험이 있는 분
- 카드뉴스, 엑셀, 문서작성 및 간단한 콘텐츠 제작 능력을 보유하신 분
-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태도를 가진 분 


우대사항

- 고객 상담 및 응대 업무 관련 서비스직 경험이 많은 분
- 사람, 조직과의 원할한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금융 회사 또는 IT 스타트업에 관심이 있는 분
- 책임감과 업무에 오너십을 가지고 있으신 분 


혜택 및 복지

로앤굿에 고객 상담 매니저로 합류하면 어떤 Benefit이 있을까요?

- 대형로펌 출신 경영진을 비롯하여 최고 수준의 동료와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 소송금융, AI 챗봇 등 사업에 직접 참여해 법무와 비즈니스를 아우르는 법률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습니다.
- 로앤굿은 리걸테크의 최선봉에 있는 회사로, 산업에서 가장 트렌디한 법적 이슈를 접할 수 있습니다.
- 리걸테크 업계의 최전선에서 한국 법률 시장의 확장을 이끌 수 있습니다.


[복지]

- 업무에 몰입 할 수 있는 시간을 드려요! (주 1회 재택근무 가능)
- 교대의 핫플레이스 맛집들을 탐방해보세요! (법카 지원)
- 구성원의 집중력을 향상 시켜요! (커피 음료 및 스낵바 무한 제공)
- 개인의 커리어 발전을 중요하게 생각해요. (장비 및 도서와 교육 지원)
- 쉴 때는 제대로 쉬어요! (기본 연차 외 생일 휴가 제공)
- 우리 서로 친해져요. (팀 런치 및 해피 아워 등 사내 이벤트 지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실무자 면접) > 2차면접(임원 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