ㆍ상품 운영 및 관리 (프로모션 세팅, 상품등록, 상세페이지 등록,변경 등 판매수량 입력 운영)
ㆍ유관 부서 커뮤니케이션(제품재고 및 생산운영, 납품관련 CS협업 진행)
자격 및 우대사항
ㆍ관련 경력자(이커머스 플랫폼 채널 상품 등록 유 경험자)
근무조건
ㆍ급여조건 : 월 271만원(월 30시간 고정OT수당/식대포함/세전) + 명절상여금 201만원(설,추석 연2회지급, 근속3개월 이상 재직자 한해)
= 연간 3,650만원 수준
ㆍ근무시간 : 월~금 09:00~18:00
ㆍ근무위치 : 서울시 종로구 (광화문역 인근)
ㆍ복리후생 : 4대보험, 연차, 연차수당, 퇴직금, 경조사비,경조휴가,건강검진,명절선물 등 기타 회사 내규에 따름
ㆍ채용형태 : 코리아인 소속 1년 근무이후 연장 심사예정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진행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 대상 : 입사지원자 중 서류반환 희망자 (면접 진행시 원본으로 제출한 입사 관련 서류에 한함.) - 반환 청구기간 : 합격자 발표 후 3개월 이내 - 청구방법 :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다운로드 후 (koreain5@korea-in.co.kr)으로 발송
- 반환방법 : 본인 확인 후 청구일로부터 14일 이내 등기우편 발송 (※ 전자우편,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된 서류 및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서류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1항에 의거 반환의무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