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드리는 여행사 NHN 여행박사에서는 여행이 주는 설렘과 감동을 그 무엇보다 소중하게 생각합니다.

여행의 처음부터 끝까지 믿을 수 있는 여행의 파트너로서, 잊을 수 없는 여행의 추억 속에 늘 함께 하도록 하겠습니다.

NHN 여행박사에 대해 더 알아보기 



___

NHN여행박사 총무팀을 소개해요

총무팀은 여행박사의 시설, 자산 관리, 구매, 계약, 부동산(임대) 등 업무를 수행합니다.

총무담당자는 각 자 메인 업무에 따라 다양한 인프라 자산 및 렌탈 장비 계약 관리와 임대 공간 유지보수/환경구축, 행사 관련 지원도 함께 수행합니다.


함께하면 이런 점들이 좋아요

· NHN 여행박사는 현재 내부 리빌딩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에 따른 다양한 총무 제도를 직접 기획할 수 있습니다.

· 타 부서와의 협업을 통해 서로의 성장과 전문성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___

이런 업무를 해요 (주요 업무)

· 시설,부동산,구매,계약 등 총무(GA) 업무 전반

: 유,무형 자산 및 건물 시설,설비 관리

: 전산 관리 및 OA/업무장비 관리

: 부동산 관련 업무(임대차,인테리어 등) 전반

: 구매 및 회사간 계약서 검토 관리

: 직원 인프라(복리후생,경조 등) 관리



이런 분들을 찾고 있어요 (자격 요건)

· 총무 관련 경력이 5~10년차이신 분(대리, 과장급)

· OA장비(PC등) 유지 보수 및 Network관리 경험과 노하우를 갖추신 분

· IT 인프라 자산에 대한 이해와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총무 업무 전반에 대한 경험과 다양한 분야의 노하우를 갖추신 분

· 엑셀, PPT 등 MS 오피스 활용과 수반되는 보고 문서 정리 경험이 많으신 분

· 타 부서와 원활한 소통으로 협업이 가능하신 분



이런 분이면 더 좋아요 (우대 사항)

· 부동산 관련 업무 경험이 있으신 분 (or 사옥 관리 경력을 보유하신 분)

· 근무 환경 개선 계획 수립 및 관리 경험이 있으신 분

· 총무 관련 자격증을 보유하신 분

· 운전이 가능하신 분


___

합류 절차 (지원 방법)

· 서류전형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최종합격

· 서류접수 기간 중 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최종 합격자 발생 전까지 수시 면접 진행


지원서는 이렇게 작성하시면 좋아요

· 채용 공고에서 요구하는 경험과 역량을 중심으로 지원서를 작성해 주세요.

· 포트폴리오, 노션, SNS 등 경험과 역량을 어필할 별도의 자료가 있다면 함께 제출해 주세요.

· 자기소개는 직무 역량을 경험과 잘 연결지어 작성해주시면 좋습니다.

 

꼭 확인해 주세요

·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어야 지원 가능합니다.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하였거나 면제된 분만 지원 가능합니다.

· 국가보훈해당자 및 장애인은 관련 법률에 의거 우대합니다.(증빙서류 제출자에 한함)

· 제출서류에 허위기재 또는 기재착오, 구비서류 미제출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으로 합니다.

· 제출서류나 각종 증명서의 기재내용이 허위일 경우, 응시를 무효로 하며 합격을 취소합니다.

· 근무지는 NHN여행박사 서울 본사입니다. (서울시 한강대로 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