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용정보



업무내용

[ 서울사무소 품질서비스팀 ]

*일 평균 인바운드 20콜 / 해피콜 5콜 수준

-  콜센터 문의 및 고객 상담

-  불만고객 해피콜 응대

-  홈페이지 Q&A 관리

지원자격

-  고졸 이상


우대사항

- 고객 응대 업무 경험자 

- 성실한 분

근무요일주 5일 월~금
근무시간08:30 ~ 17:30 (휴게 1시간)  ※연장 근무 없음 (연장 근무 시 수당 별도)
근무기간에스텍플러스 소속 파견직 (최대 2년)
급여

월 2,101,955원 (세전) + 식대보조금(근무일 수 당  10,000 원)

+교통비 별도지급(140,000원)

(월 244만원 수준)

근무지서울시 종로구 새문안로 68 흥국생명빌딩 16층
지원방법

1. 이메일지원 (srlee@stechr.com) 


→ 메일 제목 : 금호타이어 품질서비스_성함

마감일

- 서류마감 : 5/13일(월) 오전 10시 까지



- 면접일정 : 5/14일(화) 오전 10시30분  / 합격자 한하여 개별 통보


- 입사일정 : 즉시 출근

복리후생

- 4대보험 가입, 연차휴가, 퇴직금(1년 이상 근무 시)  


- 경조휴가 및 경조사 비 지원, 명절 선물, 생일 자 상품권 지급

담당자

(주)에스텍플러스 HR1팀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2-539-7300


- 이메일 : srlee@stech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