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총괄팀장 운영 서포트
ㆍ상담원 관리, 인입유형 분석
ㆍ인입 고객 대상 비대면 상담 ㆍCS/ 예약 및 내원관리
| ㆍ연령 : 무관
ㆍ학력 : 고등학교 졸업 이상 ㆍ고객센터 경력 2년이상 , 상담사 관리 경험1년이상 必 | ㆍCS 경력자 ㆍ병원 콜센터/고객센터 1년 이상 상담 경력자 ㆍ병원 근무 경험자 ㆍ타 업종 콜센터/고객센터 근무 경력자 ㆍ성형,시술같은 뷰티 산업에 많은 관심 있으신 분 | 연봉 4,000 만원 ( 면접 시 처우 결정, 지원자 역량에 따라 소폭 상,하향될 수 있음) | 정규직 (3개월 수습기간, 수습기간 중 첫 달만 90% 지급) | 월 ~ 금 10:00 ~ 19:00, 주 5일 [주말 근무 시 대휴 지급] | 서울시 중구 삼일대로 6길 2, 조양빌딩 별관 9층 | ㆍ각 병원 전문 교육팀 상주하여 업무에 필요한 모든 교육 전폭 지원 |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전화인터뷰 > 1차 대면면접 > 2차 대면면접 > 최종합격 ㆍ잡코리아 지원내역 확인 후, 서류합격자에 한해 당사 채용전용 채널인 카카오톡 나인하이어를 통해 면접일정 조율을 포함하여 모든 전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