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브랜드 방향성과 전략에 맞는 세일즈 채널을 제시합니다. - 일본 기존 세일즈 채널 관리 및 신규 채널 확장 - 인쿼리 부터 계약까지 세일즈 사이클 매니징 - 판매 데이터 기반 매출 상품 전략 수립
○ 브랜드 방향성에 맞는 채널을 선별하고 매출 증대를 위한 전략을 제시합니다. - 주요 채널들의 매출 관리 - 채널별 주요 프로모션 전략 수립 및 집행 - 채널별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매출증대 방안 제시 및 실무
○ 데이터 분석을 통해 사업방안의 개선안을 제시합니다. - 주/월/분기/연간 매출 분석 및 계획 수립 - 라인시트 분석을 통한 세일즈 전략 수립 - 과거 데이터를 통한 브랜드, 상품 SKU 분석 및 오퍼 방향 제시 - 동종 업계 시장 분석자격요건
자격요건
○ 학력 : 무관 ○ 경력 : 3 년 이상 ○ 일본어 필수 (비지니스 레벨)
우대사항
○ 일본유통업체 실무 경험 우대 ○ 명품 브랜드 이해도 높은 분 우대 ○ 소통 및 관계성을 중요시하게 여기는 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