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문서수발실(메일룸) 근무. - 우편물, 택배, 행낭, 퀵서비스 등의 수/발신 업무 - 미수령 우편/물품 관리 및 분류. - 월 정산 업무 있음 (excel 사용 필요. 송/수신 내역 등 꼼꼼히 비교해주실 분) - 시설관리팀 Admin 업무. 사무실 비품 재고 관리 및 주기적인 미팅룸 비품 관리 등 - 사내 이벤트 및 트레이닝 등 발생 시 시설 배치 셋업 지원 업무. - 간단한 시설 관리 민원 접수 등 |
자격요건
- 학력: 고졸 이상 - MS Office 익숙 레벨 선호. Excel/Outlook 사용 경력자 우대. - 유관업무 경력 우대. 타사 메일룸, 물류창고, 비품/재고관리, Admin 경력 등. - 장기 근무 가능자 - 1-2년 계약 만료 경험이 있으시거나, 이전에1-2년 이상 근무 경험이 있는 지원자 우대. - 경력 단절 환영. 회사 업무를 기초단계부터 배워보고 싶으신 분 환영. - 적극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가지고 임해주실 분. 부지런하고 성실하게 업무를 수행해주실 분. 지각 사절. - 자유 복장 (근무복 없음) - 인근 거주자 우대
접수방법 - 홈페이지 지원 (채용 공고 내 링크 접속 후 맨파워 채용관에서 이력서 접수) - https://manpowergroupkorea.ninehire.site/job_posting/ZpBZyQBf - 이력서양식: 국문 이력서 및 간단 자기소개서 (성격 장단점 및 근무 경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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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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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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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 드립니다.
** 합격자 발생 시 공고가 마감되므로 빠른 지원 결정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