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광고 

미디어브랜즈코리아 

(UM Korea) 인턴 모집

미국 뉴욕에 본사를 두고 있는 IPG 산하 글로벌 Media Agency, Mediabrands Korea (UM Korea)입니다. 

Campaign지가 선정하는 Korea Media Agency of the Year를 8년 연속 수상하며 변화하는 광고미디어업계를 선두하고 있으며, 
2022년과 23년에는 Digital Agency of the year로도 동시 선정된 Mediabrands Korea (UM Korea)는, 
한국 진출 33년차로서 다이슨, 레고, 존슨앤존슨, 소니픽쳐스, 스포티파이, 반스, 칼스버그 등 유수의 국내외 광고주를 서비스 하고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um_korea 공식 블로그에서 더 많은 회사의 정보를 확인 하세요!

포지션 및 자격요건

정규 인턴 (6개월)
( ○명 )

담당업무

ㆍCommunications Planning 업무지원 (온/오프라인)

ㆍDigital, Performance 마케팅, Data Analytics, Audience Strategy, App마케팅, E commerce, TV, OOH 등의 업무 지원


스킬

ㆍ데이터 분석으로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개선으로 연결 시킬 수 있으신분

ㆍ엑셀 (피벗, 함수)을 다룰줄 아시는 분

ㆍ숫자 감각이 좋으신 분



핵심역량

꼼꼼함, 일상적인 영어 가능, 엑셀(피벗,함수)


자격요건

ㆍ학력 : 4년제 대졸이상

ㆍ경력 : 신입·경력


우대사항

ㆍTOEIC 900점(급)이상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통계분석·리서치 능숙자/ 데이터분석전문가 자격증 보유

ㆍ유관업무 경험자(관련업계 혹은 마케팅, AE 인턴·알바 또는 부트캠프 등의 경험)

ㆍ자격증 : GAIQ (Google Analytics Individual Qualification)

ㆍ전공무관이나 미디어학부 우대 


+ 4대보험, 유급휴가, 경조사휴가, 사내 카페운영, 주1회 재택근무 시행중

정규직 전환 시 핸드폰비 지원, 운동비 지원, 영어교육비 지원 및 간식비 지원

신규입사자 트레이닝 아카데미 운영


Media Planning 업무로 커리어를 쌓고 싶으신 분, 인턴 후 정규직 전환의 기회를 찾으시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기다립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지원 순으로 선착 순 개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