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명 )
[팀을 소개합니다]
BM(Brand Management)팀은 브랜드 전략을 수립하고 종합 관리하는 직무로,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와 아이코닉 퍼스널케어 브랜드 [어노브]를 브랜딩합니다.
ㆍ브랜드 전략 :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개발하고, 브랜드의 단기/중기/장기 방향성을 설계합니다.
ㆍ상품 운영 전략 : 브랜드와 시장 상황을 다각도로 분석하여 신제품 기획과 상품 운영 전략을 수립합니다.
ㆍ마케팅 커뮤니케이션 : 브랜드 경험을 강화하고 브랜드 호감도를 높이기 위한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활동 전반을 기획하고 실행합니다.
※ 소속 팀명 : 닥터포헤어/어노브 BM팀
[이런 점이 커리어에 도움이 됩니다]
시장을 선도하는 브랜드에서 브랜드 개발 - 상품 기획 - 마케팅 등
브랜드 운영 전반에 대한 업무를 경험할 수 있으며, 브랜드의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하는
모든 커뮤니케이션 과정에서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며 브랜드 매니저로써 커리어를 쌓으실 수 있습니다.
ㆍ소비자와 시장이 원하는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기획하고 개발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우리가 만든 가치가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과정을 경험해보세요.
ㆍ다양한 브랜딩 활동 및 광고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고객 접점에서 브랜드 활동을
진행하고 있으며, 경력과 직급에 관계 없이 능력에 따라 자유롭게 업무에 참여할 기회가 제공됩니다.
[담당 업무]
ㆍ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실행
- 브랜드 자산 개발 및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ㆍ상품 운영 전략 수립 및 마케팅 기획/실행
- 신제품 론칭 프로젝트 관리 및 운영
- 소비자 조사 및 시장 조사
- 라인/품목 별 상품 운영 전략 및 마케팅 기획
ㆍ브랜드 캠페인 기획 및 운영
- 통합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수립 및 실행
- 광고 콘텐츠 기획 및 제작 관리
- TV/OOH/Digital 매체 운영 전략 및 실행
- 마케팅 성과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ㆍ제품 상세페이지 및 브랜드 콘텐츠 기획
ㆍ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및 행사/이벤트 기획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5 ~ 10년
ㆍ5년 이상 소비재 브랜드 마케팅 경험 또는 광고 캠페인 PM 경력을 보유하신 분
ㆍ브랜드 캠페인(ATL/Digital/BTL/OOH) 기획 경험 및 실행 능력을 갖추신 분
ㆍ데이터 분석을 기반으로 마케팅 인사이트 도출이 가능하신 분
ㆍ대행사 및 유관부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 포트폴리오 제출 필수 (본인이 담당한 업무 레퍼런스 중심 범위(기여도), 역할 상세 기재 요망
우대조건
ㆍFMCG 관련 온/오프라인 채널 및 시장 트렌드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ㆍ소비자 리서치, 빅데이터 등 데이터 분석에 기반한 문제 정의를 통해 전략 도출이 가능하신 분
ㆍ상세페이지/화보/영상 등 아트 디렉팅 or 콘텐츠 에디팅 경험이 있으신 분
ㆍ성장에 대한 욕구가 크고 Ownership을 가지고 적극적으로 일하시는 분
[전형 안내]
서류 전형 > 실무 면접(현업부서) > 최종 면접(임원) > 처우 협의 > 최종 합격 및 입사
※ 인터뷰는 1차로 통합되어 Google Meet을 통해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일부 포지션 제외)
※ 서류 전형 검토 결과에 따라 과제 전형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