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통합 IT 서비스데스크 1선

효성ITX㈜는 콜센터 구축 운영 컨설팅하는 국내 최대규모의 전문 기업으로서 공공기관 금융 통신 유통등 90여개의 다양한 센터에 6.000여명의 정규직 전문 상담사가 근무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삼성전자 통합 IT 서비스데스크
( ○명 )

 

1. 담당업무

   - 삼성전자 임직원 IT 시스템 VOC처리

   - 시스템 오류 1선 처리 및 문의 대응

   - 2선 또는 3선 SR 이관


2. 필수조건

   - 시스템/업무 프로세스 이해 능력이 있는 자
   - 사내 OA(PC, 주변기기) 활용 가능
   - 새로운 IT지식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자
   - 장기 근속 희망자


3. 우대조건 

   - 삼성전자 및 삼성그룹 계열 IT 서비스데스크
   - 헬프데스크 업무 경험자 우대,관련 직무 경력 우대
   - 직무관련 자격증 우대(정보처리기사 , 정보보안기사 ,OCP, SQLD 등) 


4. 공통사항 

1)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2) 우대사항 

  ㆍ국가유공자

  ㆍ영어가능자

  ㆍ보훈대상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전공 : 전산학·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