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성ITX㈜
삼성전자 통합 IT 서비스데스크 1선
포지션 및 자격요건
삼성전자 통합 IT 서비스데스크 ( ○명 )
1. 담당업무
- 삼성전자 임직원 IT 시스템 VOC처리
- 시스템 오류 1선 처리 및 문의 대응
- 2선 또는 3선 SR 이관
2. 필수조건
- 시스템/업무 프로세스 이해 능력이 있는 자 - 사내 OA(PC, 주변기기) 활용 가능 - 새로운 IT지식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있는 자 - 장기 근속 희망자
3. 우대조건
- 삼성전자 및 삼성그룹 계열 IT 서비스데스크 - 헬프데스크 업무 경험자 우대,관련 직무 경력 우대 - 직무관련 자격증 우대(정보처리기사 , 정보보안기사 ,OCP, SQLD 등)
4. 공통사항
1)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
2) 우대사항
ㆍ국가유공자
ㆍ영어가능자
ㆍ보훈대상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전공 : 전산학·컴퓨터공학, 정보·통신공학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