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 사무 및 경영지원 업무를 수행하며 부서 업무에 대한 조직적이고 체계적인 업무 처리 - 업무와 관련된 서류 작성, 보관, 관리 및 정리 작업 - 회의 및 업무 일정 관리, 행정 및 조직 업무에 필요한 업무 보조 - 일상적인 업무에 대한 협조 및 문서 작업 지원 - 필요한 자료 및 정보에 대한 검색 및 조사 -세금계산서 발급 -간단한 회계업무
자격요건
- 학력무관 - 관련 분야에서의 업무 경험 우대 - 컴퓨터 활용 능력 및 업무 자동화에 대한 이해 - 기본적인 문서 작성 및 업무 보조 역량 보유 - 소통 능력 및 팀원들과의 원활한 협업이 가능한 분
우대사항
- 사무 및 경영 관련 업무 경험 보유자 - 긍정적이고 유연한 태도를 가진 사람 - 빠르고 정확한 업무 처리 능력 보유자 - 업무를 주도적으로 처리하고 해결할 수 있는 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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