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 | | [티케이엘리베이터] 고객센터 인바운드 상담 직원채용 | | | | 엘리베이터 고장접수 및 수리기사 출동 요청 등 인바운드 상담원을 모집합니다. | 모집부문 | 담당업무 및 자격요건 | 근무지 | 인원 | 티케이 | - 엘리베이터 고장신고 접수 상담 - 고장신고 접수 및 엔지니어 연결 - 점검기사 현장방문 후 테스트콜 진행이 대부분임
※ 인바운드 상담 경력자 우대/서비스마인드 소유자 | 본사 | 0명 | | 서류전형 : 별도안내 | | 면접일정 : 서류합격자 개별통보 | | 잡코리아 온라인 입사지원 |
| 채용담당자 : 010-7523-2071 | | 이메일 : dongchul.lee0@ubase.co.kr | | 문의사항 있으시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