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업무] - 고객들에게 친절하고 신속한 체크인 및 체크아웃 - 고객들의 예약 및 객실 문의 응대 - 프론트 데스크에서의 전화 응대 - 고객들의 특별한 요청이나 불만사항 해결 - 호텔의 시설 및 서비스 정보, 여행 및 관광지 정보를 제공
[자격요건] - 호텔 프론트 업무 경험 또는 호텔 관련 학과 이수자 - 고객 서비스 및 의사소통 능력이 뛰어난 분 - PC 및 PMS(Wings) 사용에 능숙한 분 - 외국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등) 구사 가능한 분 - 책임감 있고 팀워크를 중시하며 업무에 성실하게 임할 수 있는 분 - 여행·호텔 업종에 대한 기본 지식과 열정이 있는 분
[우대사항] - 호텔 또는 유사 업계에서의 근무 경력 - 신속한 의사결정과 문제해결 능력 - 커뮤니케이션 및 대인 관계 능력 - 여행·호텔 업종 관련 자격증 소지자 - 호텔 관련 교육 과정 이수자 - 여행 관련 IT 시스템 및 프로그램 사용 경험
[복리후생] - 4대 보험 및 퇴직 연금 제공 - 연 10일 이상의 유급 휴가 - 식당에서 식사 제공 - 근무복 지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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