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허브코리아㈜

스토어허브코리아 운영팀 금호지점 지점장 채용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0명 )

ㆍ지점 운영 및 총괄 관리

ㆍ영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고객 니즈 파악, 시장조사, Sales 전략수립 시행

ㆍ고객관리(상담, 계약, 연장, 연체, 컴플레인, 문의 답변 등)

ㆍ매출 및 비용관리(결제처리, 반환 등)

ㆍ시설 최적상태 유지 관리

ㆍ지점 인력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3 ~ 10년

ㆍ유관 경력 3년 이상

ㆍ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성향

ㆍ고객 서비스 및 문제 해결 능력

ㆍ문서작성능력

ㆍ커뮤니케이션 스킬


우대조건

ㆍ영어 활용 가능자

ㆍ즉시 출근 가능자

ㆍ유관 업종 근무경험(공유창고, 공유 오피스 등)

ㆍSales 및 C/S 직무 경험

ㆍ지점 관리자 역할 수행 경험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전지역, 서초구, 성동구, 영등포구, 은평구, 종로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 토요일 격주 근무 (토요일 근무시 대체휴무 부여)


복지 및 혜택

ㆍ잘 쉬어야 일을 더 잘할 수 있어요

- 연간 휴가 20일 / Family Care 3일 / Sick leave 15일

ㆍ직원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통신비 전액 지원

ㆍ스토어허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 스토어허브 프리미엄라커 1개 unit 무상 제공

ㆍ최고의 자산은 건강입니다

- 건강 검진 / 단체 보험

ㆍ회사와 직원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 자기계발 지원(직무, 어학 등)

ㆍ열심히 일한만큼 보상을 합니다

- 정기 인센티브 지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