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어허브코리아㈜
스토어허브코리아 운영팀 금호지점 부지점장
포지션 및 자격요건
담당업무( 0명 )
ㆍ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솔루션과 서비스 제공
ㆍ영업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신규 고객 유치 및 영업 활동(임대, 소매 판매 등)
ㆍ새로운 고객들이 임대 프로세스와 계약을 원활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안내
ㆍ일반적인 지점 영업 및 운영 지원(보안, 재고, 고객 불만처리 등)
ㆍ매출 및 비용관리 업무 수행(결제처리, 반환 등)
ㆍ시설 최적상태 유지를 위한 관리
ㆍ지점장 부재 시 대행 역할 수행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0 ~ 5년
ㆍ신입 및 경력 5년 이내
ㆍ적극적이고 긍정적인 성향
ㆍ고객 서비스 및 문제 해결 능력
ㆍ문서작성능력
ㆍ커뮤니케이션 스킬
우대조건
ㆍ영어 활용 가능자
ㆍ즉시 출근 가능자
ㆍ유관 업종 근무경험(공유창고, 공유 오피스 등)
ㆍSales 및 C/S 직무 경험
근무 조건
ㆍ고용 형태 : 정규직(수습 3개월)
ㆍ근무 지역 : 서울전지역, 관악구, 금천구, 동대문구, 동작구, 성동구
ㆍ근무 요일/시간 : 주5일(월~금) | 09:00 ~ 18:00 | 토요일 격주 근무 (토요일 근무시 대체휴무 부여)
복지 및 혜택
ㆍ잘 쉬어야 일을 더 잘할 수 있어요
- 연간 휴가 20일 / Family Care 3일 / Sick leave 15일
ㆍ직원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 통신비 전액 지원
ㆍ스토어허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해보세요
- 스토어허브 프리미엄라커 1개 unit 무상 제공
ㆍ최고의 자산은 건강입니다
- 건강 검진 / 단체 보험
ㆍ회사와 직원 함께 성장하겠습니다
- 자기계발 지원(직무, 어학 등)
ㆍ열심히 일한만큼 보상을 합니다
- 정기 인센티브 지급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