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직원들과 함께 즐겁게 일할 경관디자인 인재 모합니다. 


저희 회사는 도시환경디자인을 하고 있으며 주로 경관심의 및 공공디자인심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2008년 soul환경디자인으로 시작하여 2019년 법인전환 과정에서 주식회사 디자인쏘울로 사명이 변경되었습니다.
 
경력자이지만 관련 업무경험이 없으시더라도 제품디자인 또는 인테리어디자인 경력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쉽게 접근 하실 수 있으므로 경관디자인에 관심이 있으시다면 주저하지 마시고 지원해주세요!



위치)      - 양재천 바로 앞에 위치하여 봄,여름,가을,겨울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보며 일할 수 있고 
              점심시간 직원들과 산책하기 좋은 환경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근무)      - 마감기한이 급한 프로젝트가 갑자기 들어오지 않는 이상 야근은 거의 하고 있지 않으며,
              프로젝트에 방해되지 않는 선 안에서 개인 반차,연차는 자유롭게 쓰면서 일하고 있습니다.
            - 특별히 급한일이 없다면 금요일은 조기퇴근을 하고 있습니다. 

복지)      - 1년에 한번 디자인 워크샵을 진행하여 직원들과 친화력를 쌓고 다양한 디자인 경험을 쌓고 있습니다. 
            - 프로젝트가 잘 끝났을 때 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는 상여금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비정기적)
            - 작업하면서 먹을 수 있는 티, 커피, 간단한 간식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 고향에 내려갈 때 빈손으로 가지 않도록 소정의 설, 추석 명절 선물을 지급하고 있습니다.  

급여)      - 합리적인 선 안에서 연봉협상이 가능하므로 면접시 자유롭게 알려주세요. 
 

 
직원들의 시간과 노력을 충분히 알아주고 다양한 방법으로 보상해주려고 노력하는 회사입니다. 
능력있는 인재분들과 함께 좋은 프로젝트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많은 지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