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채용분야 정보
모집부문담당업무 및 우대사항모집인원
고객지원파트

ㆍ당사 결제시스템 및 관리솔루션 관련 S/W & H/W운영지원업무

ㆍ시스템사용 문의 응대

ㆍ시스템 A/S 접수 및 장애처리

ㆍ시스템 사용 교육

ㆍ신규 사업장 시스템 셋팅작업


우대사항

ㆍOffice 활용 능력 우대

신입 및 경력

 

(1명)

공통 자격요건

  • 학력무관, 나이무관, 장기근속가능자

담당자 이메일

  • 담당팀장 연락처 고객지원파트 : 유효정 airbort@drimhitech.com

    담당팀장 연락처 고객지원팀장   전화 : 031-206-6961/6966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1차면접
  3. 최종합격
※ 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기타사항

  • 당사 현황은 홈페이지를 참조바랍니다

홈페이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