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요강[탄방역] 서비스탑 본사 사무직 모집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근무조건
근무지역
복리후생
전형절차
접수기간 및 방법
문의사항
궁금하신 부분은 언제든지 문의 부탁 드립니다. 1.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6항에 따른 것입니다.
2.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 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 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이 없는 사유로 채용 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 한 것으로 봅니다.
3. 위 2항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청구를 하는 구직자는 채용서류 반환 청구서 [채용절차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서식]를 작성하여 당사 팩스(02-780-9560) 또는 이메일 (ssslions@hanmail.net)로 제출하면, 제출 확인된 날 부터 14일 이내에 지정주소지로 등기 우편을 통하여 발송 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 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으로 하게 되오니 유념하시 길 바랍니다. 당사는 위 2항 본문에 따른 구직가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 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에 따라 지체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 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