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함께, 기업의 건강을 위하여, 건강을 잇는 세상을 만들어 나갑니다. 

옴니케어는 다양해진 임직원의 Needs, 그리고 고령화 시대에 필수적으로 자리 잡은 건강관리 점점 복잡해지고 나날이 늘어만 가는 검진 관리 업무에 대한 기업 담당자의 어려움을 해결하고자 기업에서 시행 중인 임직원 및 가족의 건강 검진 복지 사업을 검진 컨설팅부터 예약 시스템 제공, 운영 및 관리 지원하고 정산과 사후 관리를 위탁 받아 Total로 편리하고 안정적으로 진행할 수 있는 Web, Mobile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건강관리를 위하여 임직원에게 가장 최적화된 Healthcare Platform을 제공합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대구지사 법인영업관리

 담당자 신규 채용
( 계약직 2명 ) 

담당업무

ㆍ건강검진 예약 

ㆍ검진 비용 청구 및 검진결과 처리 

ㆍ이외 검진관련 업무 


근무지 

ㆍ대구광역시 남구 봉덕로 61, KT 공덕빌딩 

  (본 채용건은 대구지사 법인영업담당자 채용으로 서울 근무지가 아닙니다.)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보훈대상자

ㆍ장애인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인근거주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3년)


기타사항 

ㆍ12개월 계약직 채용 후 평가 결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예정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