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TOP명품브랜드] 

Client service manager 채용

㈜맨파워코리아는 1999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15억원, 매출액 4500억, 사원수 11,000명 규모의 중견기업입니다.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409 (삼성동, 동신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헤드헌팅사업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lient service manager
( 1명 )

담당업무

-        Customer service 가이드라인, 규정, 프로세스 관리 및 개발

-        Customer complaint에 대한 코칭 및 가이드라인 제공, claim 해결 support

-        CS KPI 구축 및 모니터링

-        Store & CRC 직원 대상 고객서비스 교육 기획 및 실행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9년↑

ㆍ비즈니스 영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