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COH] 오피스 프린터 간판 영업 담당자 채용

주식회사 리코코리아는 일본 RICOH그룹의 100% 출자를 통해 2012년 공식 출범하였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축적된 풍부한 노하우와 성공 사례를 바탕으로 역동적인 한국 시장에서도 고객에게 올바른 가치를 제공하며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상상과 변화`라는 가치를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기술을 개발하여 상업 인쇄용 프로덕션 프린터, 사무용 복합기 및 솔루션 등
여러 산업 분야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서비스를 개발하여 고객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오피스 프린팅 - 국내 기업 영업 담당
( ○명 )

담당업무

ㆍ협력업체(파트너) 모집 및 관계 관리

ㆍ협렵업체(파트너) 주문 및 판매 관리

ㆍ협력업체(또는 고객)에게 제품, 솔루션 소개

ㆍ협렵업체(또는 고객)에게 판촉(프로모션)프로그램 소개

ㆍ업무 계획서 및 보고서 작성 및 제출

ㆍ제품 판매 후 행정지원 (주문서 작성, 배송 등)

ㆍ협력업체(또는 고객)와 의사 소통 수행 (행사 (마케팅이벤트), 불만관리 등)


스킬

ㆍMicrosoft Office, 운전면허, 컴퓨터활용능력, 프레젠테이션


자격요건

ㆍ학력 : 대졸(4년제)이상

ㆍ경력 : 경력 2~ 7년


우대사항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