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ㆍ고객 인쇄물 파일 접수 및 확인
ㆍ기본적인 고객응대 / 잘못된 파일 수정요청 및 홈페이지 접수 안내 / 물건정리 ㆍ신입 및 경력자 구인(신입 교육 후 업무 가능)
★경력자 연봉은 면접 후 결정★
- 온라인 홈페이지로 고객이 주문한 인쇄물 파일을 자사 시스템에 접수하는 업무입니다. - 자동 접수와 수동 접수의 2가지가 있고, 수동 접수는 접수자가 확인 후 인쇄 시스템에 접수하는 업무입니다. - 신입은 접수 시스템 업무 교육을 하고, 간단한 명함, 스티커, 전단지 접수 교육을 하며, 경력자는 책자, 쇼핑백, 후가공이 필요한 인쇄물을 접수합니다.(단계 단계 배울 수 있습니다.) - 또한 본인의 능력에 따라 견적 작성과 인쇄 감리, 인쇄 프로세스등 전반적인 사항을 익힐 수 있습니다. - 신입은 디자인 또는 인쇄에 대한 지식이 없어도, 어도비(Adobe) 프로그램 : 일러 스트, 포토샵등을 기본 정도만 알면 배워 나갈 수 있습니다. - 경력자는 따로 연봉 협상을 진행하고, 간단히 접수 시스템 교육을 진행합니다. - 디자인이 아닌 디자인 (고객)된 파일을 인쇄로 진행 할 수 있도록 접수하고, 잘못된 파일은 고객에게 전달하여 수정 접수하는 업무입니다. - 고객응대 및 접수 업무 입니다. - 야근 및 추가 근무는 없습니다. - 출근 09:00~18:00시 / 10:00~19:00시 (주 5일 근무) - 면접장소위치는 2호선 및 3호선 을지로3가역과 4호선 충무로역의 중간입니다.(PJ호텔 근방) - 점심식사제공
자격요건
ㆍ학력 : 고졸이상 (졸업예정자 가능)
ㆍ경력 : 경력무관 ㆍ신입 및 경력
우대사항
ㆍ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ㆍ취업보호대상자
ㆍ청년층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포토샵, 일러스트 능숙자 및 활용 가능자
ㆍ관련 학과 전공자
ㆍ관련 자격증 보유자
ㆍ리더쉽 소유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유관업무 경력자 (1년)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전공 : 산업디자인, 시각디자인, 예체능계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