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모집부문 | 업무내용 | 자격요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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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카드 사업팀 | - AMEX 글로벌 회원사 전화/이메일 상담(영어상담 포함) 및 요청사항 처리 (심사요청/정보변경 등) - 외국법인 전담 영어상담(신청/발급/상품 등 법인카드 관련한 문의 상담) - AMEX 본사/코리아와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 |
* 영어 활용 업무 유 경험자 /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 진취적 사고자 * 빠른 적응력 / 책임감 보유자 우대 * 적극적인 태도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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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시간 - 9:00 ~ 18:00 | | ■급여조건 - 고용형태 : 현대카드 자체계약직 - 급여 : 연, 31,227,800원 (시간외 1H포함) - 성과급 (경영실적에 따른 지급여부, 규모 변동가능성 있음) | | ■근무지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3 현대카드 본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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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기타 복리후생 - 정기휴가,보건휴가,연차휴가 지급 - 건강관리 지원 : 건강검진,의료비 - 경조사지원: 경조휴가제,각종 경조금 - 4대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 휴가철 전국 하계휴양소 운영 - 주택자금대출, 자녀학자금(유아교육비)등 - 사내식당(카페테리아), 휴게실 - 퇴직금 별도 지급 / 명절선물, 생일선물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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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90일 이내) 지원자는 채용여부와 관계없이 채용서류 반환청구기간 이내에 서류 반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서류를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반환신청을 하지 않을 시 반환 청구기간 90일 이후에 서류는 파기됩니다. (직접 원본 서류 제출건에 한하여 인터넷 파일 제출한 건은 반환 없이 즉시 파쇄)
“최종 합격 여부는 채용면접결과, 채용검진결과, 신용정보 등을 토대로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 |
서류접수 | 2024.05.20(월) 오전9시까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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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일정 | 2023.05.21(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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면접장소 | 현대카드 본사 예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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채용문의 | 담당자 : 조시윤 대리 연락처 : 010-2611-328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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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원방법 | 아래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하셔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지원 또는 잡사이트 지원 이메일 : citemp0100@naver.com 지원분야 필히 기재바람 ⇒ ex) 응시부문: 현대카드 OO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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