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분
모집부문업무내용자격요건

법인카드

사업팀

 - AMEX 글로벌 회원사 전화/이메일 상담(영어상담 포함)

및 요청사항 처리 (심사요청/정보변경 등)

- 외국법인 전담 영어상담(신청/발급/상품 등 법인카드 관련한

문의 상담)

- AMEX 본사/코리아와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



* 영어 활용 업무 유 경험자 /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 진취적 사고자

* 빠른 적응력 / 책임감 보유자 우대

* 적극적인 태도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자



근무조건

■근무시간

- 9:00 ~ 18:00

 

■급여조건

고용형태 : 현대카드 자체계약직 

- 급여 : 연, 31,227,800원 (시간외 1H포함)

성과급 (경영실적에 따른 지급여부, 규모 변동가능성 있음)

  

■근무지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3 현대카드 본사 


복리후생

기타 복리후생
- 정기휴가,보건휴가,연차휴가 지급
- 건강관리 지원 : 건강검진,의료비
- 경조사지원: 경조휴가제,각종 경조금
- 4대보험(국민연금,건강보험,고용보험,산재보험)
- 휴가철 전국 하계휴양소 운영
- 주택자금대출, 자녀학자금(유아교육비)등

- 사내식당(카페테리아), 휴게실

- 퇴직금 별도 지급 / 명절선물, 생일선물

기타

채용서류 반환 청구기간(채용 여부 확정일로부터 90일 이내)
지원자는 채용여부와 관계없이 채용서류 반환청구기간 이내에 서류 반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에는 서류를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반환신청을 하지 않을 시 반환 청구기간 90일 이후에 서류는 파기됩니다.
(직접 원본 서류 제출건에 한하여 인터넷 파일 제출한 건은 반환 없이 즉시 파쇄)


“최종 합격 여부는 채용면접결과, 채용검진결과, 신용정보 등을 토대로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결정됩니다.”  

접수기간 및 응시방법
서류접수

2024.05.20(월) 오전9시까지

면접일정

2023.05.21(화) 

면접장소

현대카드 본사 예정

채용문의

담당자 : 조시윤 대리

연락처 : 010-2611-3286

지원방법

아래 입사지원서 양식 다운로드하셔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 지원 또는 잡사이트 지원

이메일 : citemp0100@naver.com 

지원분야 필히 기재바람 ⇒ ex) 응시부문: 현대카드 OO팀 



기업 홈페이지 입사지원하기 입사지원서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