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정회계법인 

비서 및 행정지원 채용

저희 인트로맨(주)는 핵심인재 확보를 통하여, 구인을 원하는 회사에 우수한 인재를, 또한 직장을 원하는 구직자에게 원하는 회사를 연결 될 수 있도록 교량의 역할을 하는 아웃소싱 전문기업입니다.
●업무내용
- 임원 일정관리 (20%): Timesheet 입력 관리 등
- 본부 행정지원 및 결산 (80%)
▶ 본부 행정지원: 법인카드 안내 및 대결처리, 인사정보 관리, 사무용품 구매 등
▶ 임원 행정지원: 해외출장시 항공권 견적, 법인카드정산 등
▶ 프로젝트 행정지원: 법인서류 및 날인서류 행정지원, 계산서발행, 외주비처리 등
▶ 마감: 본부 수익결산 내역 관리 등

●급여 : 월 260만원

●근무시간 : 월~금 / 09시~18시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52 강남파이낸스센터

●근무기간 : 파견계약직
입사일로부터 1년 (평가 후 연장 가능)

근무시작일: 5월말~6월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