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형절차 ㆍ서류 : 국문 혹은 영문 이력서 + 개인 포트폴리오(필수) ㆍ절차: 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레퍼런스체크(경력) - 최종합격 |
(유)미소 [외국계 스타트업/B2C]콘텐츠 디자이너 Mission ‘We build technology that makes everyday offline better’ ‘현실의 삶을 개선하는 기술을 만듭니다.’ 미소의 미션입니다. 우리는 미소를 사용하는 사람들의 실제 오프라인에서의 삶이 더 나아지길 바랍니다. Miso의 문화를 한 마디로 말하면 “올바른 일을 열심히 한다 (work hard on the right things.)" 입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고객을 가장 먼저 생각하고, 무엇을 할 것인지 말을 하고 그것을 실제로 해내며, 가장 높은 기준을 갖고 있습니다. [미소는 어떤 곳인가요?] 미소는 국내 No.1 O2O 홈서비스 플랫폼 기업이에요. "Hotel-like service in your home(집에서도 호텔같은 서비스를)" 이라는 비전 아래, 더 나은 오프라인 삶을 위한 경험을 많이 제공하고자 해요. 사람들이 제품을 살때 아마존이나 쿠팡을 이용하듯이 청소나 이사, 리모델링을 원할 때 미소 앱으로 쉽고 빠르게 해결할 수 있어요. 미소 2016년 홈클리닝 서비스를 중심으로 이사/청소/펫시팅/인테리어 등으로 사업 범위를 확장했어요. 매년 2X 성장을 하여, 서비스 출시 후 2년만에 가사도우미 서비스를 1등으로 만들어본 경험이 있고 현재 서비스를 180개 이상 운영하고있어요. 폭발적인 성장 여정을 함께 하고 싶다면 미소에 합류하세요. 총 투자규모 약 130억원(한국 O2O 최초, 실리콘밸리 최대 벤처 투자사 ‘Y Combinator’ 31억 투자유치) 2022년 흑자 전환 성공! 누적 주문수 500만, 누적 거래액은 3,500억원, 재주문율 85% 2023년 1월 거래액 200억 돌파! 매년 2배 가량 돋보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미소 공식 블로그에서 미소 메이커스의 이야기를 들어 보세요!] - 대한민국 1등 홈서비스 ‘미소’의 초고속 성장 비결은? https://bit.ly/3cwYzp9 - 미소는 어떤 문화 속에서 일할까요? https://bit.ly/39s1X2H [예비 미소 메이커스를 위한 관련 사이트] - 노션 https://bit.ly/about-miso - 테크블로그 https://blog.miso.kr/category/miso-tech/ - 유튜브 https://bit.ly/3dmgkXs - CEO 인터뷰(EO채널) https://bit.ly/3kq2acp - 넥스트 유니콘: 홈서비스 미소, 포브스 아시아 100대 유망 기업 선정 - 파이낸셜 타임즈에 소개된 고성장 기업 미소! https://on.ft.com/416ArQT [미소 MKT Team] 미소 내의 모든 팀의 역할이 그러하듯, 미소의 서비스가 위대한 프로덕트가 되도록 만드는 게 마케팅 팀의 우선적인 역할입니다. 미소 마케팅 팀은 뛰어난 프로덕트에서 위대한 브랜드가 나올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마케팅 팀의 두 번째 역할은 미소의 메시지와 가치가 최대한 많은 고객에게 닿게 하는 것입니다. Content marketing Manager는 미소를 대변해 다양한 채널에서 글, 이미지, 영상으로 소통하고 나아가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게 하는 역할을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