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부문
업무내용

★SGI서울보증 준법지원실 본부장 비서(사무보조) 


- 임원 비서업무 및 소속부서 고객응접, 탕비실 관리 40%

- 서류작성 및 문서접수, 발송업무등 사무업무 30%

- 소속부서 업무점검 지원 30%

우대요건

· 서류 업무 및 비서 경력자 우대

· 기본 PC 활용능력 (한글, 엑셀 등)

근무조건
근무지서울시 종로구 김상옥로 29, 서울보증보험 본사 
근무시간

평일 09:00 ~ 18:00 (주말, 법정공휴일 휴무)

급여조건

복리후생

ㆍ경조 휴가 및 경조금 지원 

ㆍ건강검진(하나로의료재단 지정병원) 및 4대보험
ㆍ각종휴가제도[연차, 미사용연차수당 지급, 보건휴가(무급)]
ㆍ명절귀향여비(10만원), 명절선물(상품권 3만원), 생일 기념일 선물제공
ㆍ1년이상 근무시 퇴직금 지급

 (주)제이앤비컨설팅 소속 파견직 1년+1년(연장) 최대2년까지 근무 


채용일정
서류마감5월 09일(목)오전11접수마감 ※서류발표 : 5 10일(금) pm16:00
면접일정

5 14일(화)오후2~ 추후 변동가능 

(서류합격자에 한해 면접 참석 가능자분만 지원바람) 

입사일정

5 24일(금)

(최종합격자에 한해 하나로의료재단 채용검진 → 당사에서 비용 지급 예정) 

접수방법

서울보증보험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받아서 작성 후 이메일 전송            (jnb8299@ijnb.com
* 타 파견업체와 이력서 중복 지원 되면, 채용 진행이 어렵습니다.

  참고 바랍니다. 

채용담당자
담당자(주)제이앤비컨설팅 차장 이지원 (타 업체 중복 지원 불가)
연락처010-5888-1346
접수방법jnb8299@ijnb.com


[채용서류 반환 청구 안내]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의거,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가 제출한 입사지원서 및 관련 서류는 채용 여부가 확정된 이후 14일 이내 요청 시 반환 또는 폐기해드립니다.

※단,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구인자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제외됨을 안내드립니다. 채용 관련 서류 반환을 요청하는 지원자는 담당자에게 문의하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 안내를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