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할 새로운 동료를 찾습니다!
큐텐은 단순한 쇼핑 플랫폼을 넘어 고객이 직접 상품 발굴에 참여하고 홍보하며, 즐길 수 있는 Interaction Platform으로
E-commerce 3.0 시대를 열어가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CX 관리
( ○명 )

[조직소개] 
위메프 SQM(Service Quality Management) 업무를 담당하고 있으며,
위메프 도급센터 운영 및 지표 관리하고 있습니다.

[담당업무]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신규 정책 및 CS프로세스 수립 업무
프로세스 수립에 따른 매뉴얼 및 스크립트 개발 및 교육 
고객/판매자간의 분쟁 발생 시 문제 해결을 위한 대응 가이드 마련
/내외 불만 접수 유형별 분석을 통한 정책/절차 수립 및 개선안 마련


[자격요건] 

고객센터 운영 정책 기획 및 배포, 모니터링 경력 1년  이상 보유하신 분

VOC 분석 및 관리계획 기획 경력 1년  이상 보유하신 분
ㆍ원활한 커뮤니케이션 능력을 보유하신 분 


[우대사항] 

MS office (PPT, Excel 등) 사용이 원활하신 분

ㆍ이커머스 서비스에 대해 높은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이커머스/통신판매중개업의 배송 퀄러티 관리 경력 3년 이상 보유하신 분 




※ 본 채용은 큐텐테크놀로지 유한회사 채용입니다.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처우협의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ㆍ채용 포지션에 따라 전형절차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근무조건






 

근무형태 : 정규직

근무지역 :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620 미래에셋타워

인근전철 : 서울 2호선 삼성역



유의사항

입사지원 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이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국가보훈자 및 국가등록장애인은 관련법에 의거 우대합니다.

외국인의 경우, 취업 비자가 있는 분이어야 면접 가능합니다. 비자 형식 이력서에 기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채용은 수시모집으로 적합한 분이 있으실 경우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서류 전형, 면접 전형 등 모든 각 전형 별 합격자에 한해 유선 및 E-mail, 문자 등으로 개별 통보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