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림역 아모레화장품 온라인몰]
 CS 업무 / 채팅,이메일,전화 업무

국내 화장품 온라인몰
영어,일본어 CS 상담원 ( 채팅,이메일,전화 업무) 채용 !

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자격요건

※ 영어

      - 글로벌 AP몰 영어권 해외 고객 문의 응대

      - 아모레퍼시픽 입점몰 고객응대 및 해당몰 상담사 소통


※ 일본어

      - 큐텐, 라쿠텐 등 일본 고객 문의 응대

      - 아모레퍼시픽 입점몰 고객응대 및 해당몰 상담사 소통


공통

 - 콜, 게시판문의 답변, 채팅상담 등 멀티 채널로 운영
    -  주문/취소/배송/교환/반품 등의 유통 CS응대 
 




*영어 

   SVAR B1 레벨 이상 & 타이핑 300타 이상


*일본어

   일본어 작문 및 회화가능 

   JPT N or JPT800수준 & 타이핑 300타이상


-고객센터 상담 희망자 / 경력자 (신입가능)
- PC 및 사무기기 사용 가능자 

- 전화상담 가능자

- 밝고 긍정적 마인드 소유자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우대]
-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있는 자
- 고객서비스 마인드를 갖춘 자
- 담당업무를 끝까지 처리할 수 있는 성실함과 책임감
- 전산활용 및 타이핑 

2. 근무조건

  • 급여 :  
     영어  : 만근시 월 2,560,740 ~ 2,760,740원
                       (월 기본  2,060,740  + 만근수당 10만 + 스킬수당 10만  + 언어수당 30만원 + 인센티브 최대 20만)

    일본어  : 만근시 월 2,460,740 ~ 2,660,740원
                       (월 기본  2,060,740  + 만근수당 10만 + 스킬수당 10만  + 언어수당 20만원 + 인센티브 최대 20만)
            
             
  • 입사축하금  40만원 ( 입사후 1개월 만근시, 15만,  입사후 3개월 만근시 25만 지급)

           


  • 근무지 : 신도림역 (센터포인트웨스트 빌딩)

                


  • 근무시간 : 09:00AM ~ 18:00PM (월~금, 주5일근무) 
  • 근무형태 : 정규직  (수습3개월-수습기간중 급여 100% 지급)
  • 교육 : 평일 교육일정 협의 ( 교육비 1일/5만, 중도포기,탈락시 미지급, 최종테스트 탈락시 1일/1만)

             오피스 교육


    *  면접 : 화상면접

 

3. 복리후생제도

  • 고객사 제품 60 ~ 70% 직원 할인 구매, 명절 상품권 지급
  • 4대보험, 퇴직금 및 회사내규에 따른 복리후생
  • 수평적 근무환경, 자유로운연차휴가, 경조휴가, 법정휴가 실시
  • 개인 역량에 따른 다양한 승진기회 부여
  • 근무자 편의를 위한 시설 완비
  • 장애수당 지급 ( 장애 등급에 따른 수당지급)


 

4. 문의 및 접수

  • 담당자 :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10-9469-3453
  • 접수방법 : 온라인지원 및 자사 or 자유양식지원 (vsjob114@naver.com) 이메일발송
  • 채용에 불합격한 구직자는 제출한 채용서류 반환 요구시 14일 이내에 요구한 채용서류를 돌려받을 수 있습니다.
    ※ 클릭 → 작성 → 저장하신후 vsjob114@naver.com 발송

    간편입사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