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오토에버 사무지원 채용
글로벌마인드와 전문성을 갖춘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담당업무 자격요건 인원

사무지원 

 1. 상품구매팀 

 - 계약서관리(리스트정리, 계약문서 발송/회수 등)

 - 업무 내역 정리(품의내역, 인지세정리 등)

 - 기타 실 사무지원 업무 


2. 그룹사사업팀

 - 사내시스템 Data입력(SAP, ERP 외 다수)

 - 문서작성(견적서, 계약서, 검수확인서 및 각종 취합문서)

 - 영문 Invoice 및 국내/외 우편물 발송


 * 부서 내 전반적인 사무지원 업무(신입/경력)

 * 지원 시 희망부서 선택 必

 - MS Office(엑셀, 워드, 파워포인트) 

 - 해당 업무 경력자 우대
 - 출퇴근 용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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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근무조건
근무형태 : 파견직 (최초 계약 1년 후 연장 검토 , 최대 2년 근무)
근무지 : 강남구 테헤란로 510 (본사, 삼성역 인근)
근무 : 주 5일 근무(월~금) 8:00 ~ 17:00 
급여(세전) : 2,457,754원 (연장 22시간 수당 포함)
연차/퇴직금 별도
복리후생 (재직자 기준) : 4대보험, 중식제공, 명절귀향비(각 30만원), 하계휴가비(10만원)
중소기업 청년 소득세 감면 적용(~34세 대상으로 5년간 근로소득의 소득세 최대 150만원을 감면 혜택)  
제출서류
입사 지원서 [첨부양식 참조]
경력증명서 가능자
e-mail(dba0429@hanmail.net) 접수 
자사양식외 지원서는 접수 불가 합니다. 지원시 참고 바랍니다.
엑셀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전형절차
전형절차
※ 필히 첨부한 양식의 지원서 제출 바랍니다.
접수기간 :   
~ 4/5 15:00 서류 접수  ~ 4/8 서류 결과 발표  4/9 면접(온라인)  ~ 4/10 면접 결과 발표  4/11 입사

원서 마감 후 1차(서류)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연락 예정(유선통보)
담당자 : 박예슬 매니저/TEL) 02-716-25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