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커머스 서비스 기획

담당업무

국내외 커머스 서비스 트렌드 및 벤치마킹 기반 신규 서비스 발굴

서비스 정책 기획 및 제품 출시 로드맵 설정

커머스 서비스 기획 및 고도화(Front Office / Back Office)

서비스 핵심 지표 설정 및 개선 방향 도출

개발/디자인/사업 부서와 커뮤니케이션 및 프로젝트 리딩 


필수요건 

지원시 경력기술서 or 포트폴리오 필수 제출

4년제 정규대학 졸업자

서비스 기획 경력 3년 이상

대/내외 관련 조직과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신 분

커머스 및 IT 기술 트렌드에 대한 폭넓은 이해

해외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우대요건

커머스 관련 회사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신 분

UX/UI에 대한 이해와 고객 관점에서 사용자 경험을 설계한 경험이 있으신 분

주어진 문제에 대해 적극적, 진취적 태도를 보유한 긍정적 성격의 보유자

컴퓨터 및 협업 툴 활용 능력 (PPT, Figma, Confluence 등)

장애인 및 보훈 대상자


공고 바로가기 [클릭]


채용 홈페이지

ㆍ티맥스 채용 홈페이지 [클릭]

TmaxCommerce 바로가기 [클릭]


전형절차

서류 전형 > 1차 면접 > 2차 면접 > 처우 및 입사일 협의 > 최종합격


※ 면접 일정은 대상자에 한해 안내하며, 전형 결과는 모든 지원자에게 안내될 예정입니다.

※ 진행에 따라 추가적인 전형 절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유의사항

ㆍ입사 후 수습 기간 3개월 적용됩니다.

ㆍ지원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있는 경우에는 합격 및 입사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