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역/주5일] 예술인복지재단 

민원상담 업무 담당 직원 채용

㈜텔레앤테크는 2018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2억원, 매출액 26억 8,157만원, 사원수 120명 규모의 중소기업입니다.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0 (여의도동, 미원빌딩)에 위치하고 있으며, 콜센터 아웃소싱, 인재파견, 컨설팅, 교육사업, 채용대행, 헤드헌팅, IT사업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 민원상담
( ○명 )

담당업무

ㆍ공공기관 고객 민원상담(대면상담)  

ㆍ예술인 등록 지원 및 관련 상담


자격요건

ㆍ고객상담 업무 경력자


근무조건 

ㆍ주5일 근무(월~금요일, 주말/공휴일 휴무)

ㆍ9시~18시(휴게 1시간)

ㆍ급여 근속기간에 따른 상향(212만원~220만원)


우대사항

ㆍ인근거주자

ㆍ유관업무 경험자(인턴·알바)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면접 > 최종 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