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카드 법인카드사업팀 채용

모집부문
채용부문

법인카드사업팀

업무내용

- AMEX 글로벌 회원사 전화/이메일 상담 (영어상담 포함) 및 요청사항 처리 (심사요청/정보변경 등)

- 외국법인 전담 영어상담 (신청/발급/상품 등 법인카드 관련한 문의 상담)

- AMEX 본사/코리아와 커뮤니케이션 창구 역할

우대요건

학력 : 고졸 이상

자격사항 : 영어상담 가능자

우대사항 : 영어 활용 업무 경험자 / 영어 커뮤니케이션 스킬 보유자 

기타 :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자, 국가 유공자는 관련법에 의거하여 우대함, 남성인 경우 병역 필 또는 면제자

근무조건
근무조건
현대카드 자체 계약직 1년 + 1년, 업무평가에 따라 최대 2년
연봉 31,227,800원
경영성과급 지급(경영 상황에 따라 지급 여부 및 지급액 변동 가능),
업계 최고의 경영성과급 지급!!
근무지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3, 현대카드 2관
근무시간

평일 09:00~18:00  

복리후생

4대보험 의무가입(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정기휴가, 연차휴가(미소진 시 수당지급), 보건휴가

정기건강검진, 의료비 지원

퇴직금 별도 지급

각종 경조사 관련 경조금, 경조휴가

명절선물

휴가철 전국 휴양소 운영

연간 / 분기별 워크샵 및 사내행사

전형절차 및 지원방법
서류마감일2024.05.13 (월) 오전 10시
면접예정일 2024.05.14 (화) 예정
온라인 간편지원 및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작성 후 이메일접수
* 지원 시 이메일 제목에 지원분야를 필히 기재 바랍니다.
[예: 현대카드 OOO팀_홍길동]


  입사지원서 다운로드
 

모바일 입사지원
담당자 정보
담당자㈜ 제이앤비컨설팅 김태현
회사번호02-2098-1027 / 010-5220-0229
이메일thkim@ijnb.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