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형태 - 인트로맨(주) 소속 파견직(1년단위 최대 2년근무) - 2년 근무 후 내부평가에 따라 자체직 전환가능기회 부여.
모집기한 및 접수방법
서류접수 : 5월 14일 화요일 오후 1시까지
면접일정 : 5월 16일 목요일 오후 2시
※ 중복지원시 지원이 취소 될 수 있습니다.
파견사 이름은 인트로맨 입니다!
네이버폼 지원 : https://naver.me/GnvL3kx7 접속후 작성하면 바로접수
온라인 간편지원 (담당자 전화드릴 예정)
근무장소 및 복리후생
근무장소 : 서울 강남구 역삼동 790-5 신한카드 역삼사옥 8층 - 2호선 역삼역 2번출구 도보 9분거리
4대보험, 연장수당, 퇴직금, 연차수당 별도
명절선물, 생일자 상품권 지급
대명콘도 회원가 이용가능
근무자 추천시 추천비 지급
생일자 상품권 지급
전형절차
문의전화
신한카드 채용 담당자 : 이제희 / 010-7287-2641
이메일 : intro2021@naver.com
개인이력서로 이메일 지원시 제목에 "신한카드_(야간/심야/주)_홍길동" 반드시 기재 바랍니다.
참고사항
본 고지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6항에 따른 것입니다.
당사 채용에 응시한 구직자 중 최종 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라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 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구직자가 당사의 요구 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된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위 2항 본문에 따라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는 구직하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당사 이메일 (intro2021@naver.com)로 제출하시면, 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지정한 주소지로 등기우편을 통하여 발송해 드립니다. 이 경우 등기우편요금은 수신자 부담이니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위 2항 본문에 따른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 여부가 확정된 날로부터 180일간 구직자가 제출한 채용서류 원본을 보관하게 되며, 그때까지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하지 아니할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지체 없이 채용서류 일체를 파기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