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지션 및 자격요건

고객상담/서비스 운영 

담당자 (1명 )

담당업무

ㆍ고객 상담 (채널톡,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앱 문의, 고객센터 전화 등)

ㆍ서비스 운영 (고객별 서비스 이용기간, 서비스 결제, 출입 등록, 배송 일정 등)

ㆍ기타 이와 관련된 업무


스킬

ㆍ고객대응, 서비스 운영, 컴퓨터활용능력


핵심역량

ㆍ 성실성, 꼼꼼함, 친절함, 적응성, 협동심, 창의성, 스트레스관리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경력2년↑


자격요건

ㆍ재택 근무 전환 가능 (예. 주 3회 재택근무)

ㆍ일정 기간 동안 계약직 근무 (예. 6개월) 후, 성과에 따라 정규직 전환 옵션

ㆍ워킹맘, 리턴맘, 경단녀, 경단남 환영


우대사항

ㆍ고용촉진지원금 대상자

ㆍ장애인

ㆍ영어가능자 (외국인 채널톡 상담)

ㆍ취업보호대상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2년)

ㆍ대기업 또는 중견기업 CS 관련 부서 근무 경험자

ㆍ우수사원 수상자

ㆍ봉사활동 경험

ㆍ외국어 : TOEIC 750점 이상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2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