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공기관/충무로역/경력무관]-

기관장비서 채용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경영지원부

[기관장비서]

담당업무

 ㆍ기관장 일정 관리, 관련 대내외 연락, 내방객 응대

 ㆍ기관장 경비 처리, 접수 우편물 관련 문서 등 자료 분류 및 정리

 ㆍ기관장 탕비실 및 비품 관리 등

 

자격요건

ㆍ학력 : 초대졸이상

ㆍ경력 : 경력무관


우대사항

ㆍ관련업무 경험자 우대

ㆍ관련학과 전공자 우대

근무조건

   ㆍ 급여조건 : 월 230만원 [세전/퇴직금별도] 
   ㆍ 근무위치 : 서울시 중구 충무로역 5번 출구 도보 5분 내 

    근무시간 : 5(~) 08:30 ~ 17:30
   ㆍ 근무형태 : JD컨설팅 소속 파견계약직  근무 - 최대  2년
         * 공공기관 특성 상 연 단위로 끊어서 계약 진행 *


**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채용 서류 반환에 관한 고지*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제 11조 제5항에 따른 것으로, 최종합격자를 제외한 구직자를 대상으로 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 받을 수 있습니다.

· 채용에 응시한 지원자 중 최종합격이 되지 못한 구직자는 최종합격 발표일로부터 180일 이내에 제출한 채용서류의 반환을 청구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천재지변이나 그 밖에 당사에게 책임 없는 사유로 채용서류가 멸실될 경우에는 반환한 것으로 봅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담당자에 문의주시면 법적 기준에 따라 절차를 안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