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직무
근무 부서
담당 업무 - 매장 매출을 분석하고, KPI를 달성할 수 있도록 관리합니다.
- 점포별 LSM을 기획하고 제안합니다.
- 인건비, 원가, 판관비 등 매장의 손익을 관리합니다.
- 점장(Store Manager)을 관리하며 면담 및 인사평가를 진행합니다.
- 신규 매장 점장 (Store Manager)을 추천하고 선정합니다.
- 면접, 매장 손익, 생산 관리 등 점장 (Store Manager) 교육을 진행합니다.
- QSC, 매장 운영 방안,생산량 관리 등 운영사항의 전반적인 관리를 담당합니다.
- 유통사, 몰 등 외주사와 커뮤니케이션을 담당합니다.
- 지출결의 및 계약서를 컨펌하고 관리합니다.
- 매장 운영 개선 방안을 수립하고 실행합니다.
- 운영 메뉴얼 취합 및 작성을 진행합니다.
자격 요건 - F&B에서 최소 4년 이상의 경험이 있으신 분을 찾습니다.
(*매장 책임자 경력 최소 1년 이상, F&B 브랜드 운영팀, 영업팀, 슈퍼바이저 경력 최소 3년 이상) - 외식업 브랜드의 현장 업무 경험이 필요합니다.
- 프랜차이즈 직·가맹점의 오픈 및 관리 경험이 필요해요.
- 유연한 사고를 기반으로 적극적으로 업무할 수 있는 능력이 필요해요.
- 브랜드 메뉴얼 기획 및 작성경험이 필요해요.
- MS Office, Google Tool 를 능숙하게 다룰 수 있어야 해요.
*해당 포지션은, 최소 3개월 이상 현장업무를 진행합니다.
우대 사항 - 피자 프랜차이즈 및 패밀리 레스토랑 업무경험이 있다면 좋아요.
- 직접 외식 사업을 운영한 경험이 있다면 좋습니다.
- 적극적인 서비스 마인드를 보유하신 분이면 좋아요.
- 책임감과 오너십을 가진 열정적인 분을 찾아요.
근무 조건
추가 혜택 - GFFG 전 브랜드에서 20~30% 할인혜택
- 자유로운 연차/휴가 사용
- 결혼, 출산 등 다양한 경조사 휴가와 경조금 제공
- 급여를 받기 전이라도 Paywatch를 통해 최대 200만원까지 선지급 받을 수 있는 금융복지 지원
- 추천을 통해 크루영입을 도와주신 분께는 추천채용보상금 50만원 지급
참고 사항 - 정규직 모든 직무는 3개월의 수습기간이 부여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