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IT기업/복지우수] 

고객지원 채용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담당업무자격조건 및 우대사항
게임QA
 
○ 다우기술 인터넷 서비스 인바운드 상담
(뿌리오, 엔팩스, 유니크로, 다우오피스 등)

- 순수 인바운드 업무, 영업 업무 없음
- 타 콜센터에 비해 콜 수 적은 편

※ 직무인터뷰 영상 : https://youtu.be/fP6wUKBq-5k
자격조건
- 인바운드 상담 경력 없어도 지원 가능
 *. 입사 후 서비스 관련 교육 진행 예정
- IT관련 지식 혹은 경험 보유자
*. 짧은 교육 또는 경험이라도 가능

우대사항
- 컴퓨터 활용에 능숙한 자
- 인바운드 상담 경력 보유자

근무조건

  • 근무시간 : 08:50~18:00 (월~금, 주5일)
  • 급 여 : 월 264만 7900원 + 인센티브 (월 최대 30만원) 
  • 고용형태 : 그린맨파워 소속 파견근무 최소1년~ 최대2년 (2년차 급여인상)
  • (2년 근무 후 업무평가를 통해 해당 회사로 전환가능성 있음)

근무지

  • 주소 : 판교역 인근 (지원 후 자세한 내용 설명 드리겠습니다)
  • ≪판교역에서 셔틀버스 운행 중≫

 복지제도

  • 1. 휴식보장, 하프데이 제도 운영
  • (월 1회 금요일, 오전 근무 후 퇴근하는 제도)
  • 2. 구내식당 있음 (직원 4000원으로 지원)
  • 3. 출퇴근 셔틀버스 운영 (판교역에서 운행합니다)
  • 4. 업무 숙달 시 주 2,3회 재택근무 가능
  • 5. 성장지원, 체계적인 교육제도
  • 다양한 교육 커리큘럼으로 성장을 든든히 지원하는 교육제도 운영
  • 임직원의 인문소양과 학습을 위한 사내 도서관 운영

전형절차

  • 1차 : 서류 전형 [ 채용 시 마감되오니 빠른 지원 바랍니다 ]
  • 2차 : 면접 전형 (서류 합격 후 2~3일내 예정)
  • 3차 : 입사 (합격 후  빠른 입사)

구비서류

  • 이메일 지원 : 자사 양식 다운로드 받은 후 이메일 지원 (won00118@nate.com)
    [이력서 제목 : 판교_고객지원_홍길동]

 문의처

  • e-메일 : won00118@nate.com / 원희진
  • 전화번호 : 02-730-1973 / 070-4437-83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