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S사업부 Admin 채용 (마케팅 & 영업관리)

㈜세윤씨앤에스는 2005년에 설립된 회사로 자본금 4억원, 매출액 180억, 사원수 100명 규모의 고용노동부에서 선정한 강소기업입니다. 경기도 과천에 위치하고 있으며, MS ERP 컨설팅, 오라클 ERP 컨설팅, PMS, 그룹웨어 솔루션 구축 ,네트웍 보안사업 (NIKSUN)을 주력으로 하고 있습니다.

포지션 및 자격요건

포지션
( ○명 )

담당업무


1.    계약관리

-      발주서/견적서 작성 및 라이선스 계약 발주업무

-      라이선스 계약 연간/월간 갱신 및 고객사 대금청구

-      유지보수 계약 체결 및 갱신 업무


2.    Microsoft 파트너십 관리

-      연간 Microsoft 파트너십 갱신

-      Microsoft 관련 문의 및 해결

-      파트너 관리 웹사이트 관리


3.    고객관리

-      월간/주간 Customer Support Report (CSR) 작성

-      Microsoft 정책변경 고객사 안내 및 고객문의 지원


4.    매입매출 정리 및 사업계획 수립 지원

-      월 매입/매출내역 관리

-      연간 사업계획 수립 데이터 확보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 무관

ㆍ영어 의사소통 가능자

Excel, PPT 사용자, 전화/이메일을 활용한 의사소통 능력 필요

주도적인 커뮤니케이션 및 문제해결 능력 필요

관리업무 간소화에 대한 이해도 필요


우대사항

ㆍ영어가능자

ㆍ영어능통자(원어민수준)

ㆍ컴퓨터활용능력 우수자

ㆍ엑셀 고급능력 보유자

ㆍ문서작성 우수자

ㆍ유관업무 경력자 (3년)

ㆍ해외연수자

ㆍ인근거주자

ㆍ즉시출근 가능자

ㆍ장기근무 가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팀장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