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양대학교 한양대학교 시설팀 계약직원 채용 공고 1. 모집분야 및 자격
2.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 접수기간 : 2024.05.07.(화) ~ 2024.05.16.(목) 17시까지 - 제출서류 : 본교에서 지정한 입사지원서, 개인정보제공 동의서(첨부) - 접수방법 : E-Mail 접수 (king4790@hanyang.ac.kr)
3. 전형절차 및 일정
4. 근로조건 - 급여 : 본교 내규에 따름 (세전 2,544만원/年) - 계약기간 : 1년(근무 평가 후 재계약시 1년 연장 가능) - 근무시간 : 주 5일 08:30 ~ 17:30 (부서 및 업무 상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 기타 근로조건은 근로기준법 및 관련 학교 제 규정에 따름 - 근무시작일 : 2024. 6월 24일 이후 예정 (협의 가능)
5. 기타사항 - 접수완료 후 입사지원서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으며, 기재착오, 누락, 연락불능 등으로 인한 불이익은 지원자의 책임입니다. - 입사지원서에 기재한 사항(학력, 경력, 자격, 어학)에 대한 증빙서류는 면접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임용계약 체결 시 제출합니다. - 임용 후, 입사지원서 기재내용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항이 발견될 시,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6. 문의처 : 한양대학교 관리처 시설팀 - 전화 : 02-2220-014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