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로켓] CS/CX 매니저(팀장급)를 찾아요!


[회사 소개]

모든 구매자들이 전 세계의 현지 판매자와 연결되어 무엇이든 편하고 재미있게 구매할 수 있도록,

와이오엘오 팀에서는 <전 세계 커넥팅 쇼핑: 크로켓> 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크로켓은 전세계 글로벌 트렌드를 가장 빠르게 발굴하고 소싱하는 트렌드 헌터의 방향성을 지향하고 있습니다. 현재 국내 모바일 플랫폼 기준 가장 많은 89개국의 해외 셀러풀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홈 품절템”  “국내 미출시템” 등 해외 신인기 제품들을 현지 핫딜로 거래할 수 있는 서비스 입니다.

2024년 2월 기준 300만명의 앱 유저가 이용하고 있으며, 2020년 5월 런칭 이후 23년에는 누적 거래액 1,300억원을 달성하였습니다.

이제는 글로벌 시장에서 해외 to 해외까지 더 많은 유저에게 크로켓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하며,

‘크로스보더 시장의 정의가 되는 여정’에 함께하실 분을 모십니다.

모집분야 및 자격요건

CS/CX매니저(팀장급)

( 1명 )  

[CS/CX팀이 일하는 방식]

크로켓 유저/셀러의 이탈의 경험을 방지하고 궁극적으로 좋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CS와 CX 활동을 담당합니다. 이를 위해 CS/CX팀은 고객 응대 체계 정립부터 이탈률/환불율 감소 등 시기에 따라 전사적으로 해결해야 하는 이슈들을 발견 및 해결하고, 모든 팀(프로덕트팀/개발팀/세일즈팀/재무파트 등)과 긴밀하게 협업하여 더 나은 크로켓 서비스를 만들기 위해 유저와의 최접점에서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순한 응대의 영역을 넘어서 크로켓의 유저가 최대한 빠르게 프로덕트를 통해 가치를 얻고, 궁극적으로 CX 활동을 통해 크로켓의 유저들이 느끼는 좋지 않은 경험을 제거합니다.


[담당업무]

CSCX 팀의 목표와 역할에 따라 팀의 실행 플랜 수립 및 리딩

  • - 비즈니스 로드맵에 따라 CX 전략 수립 및 팀원 목표 부여
  • - CSCX 응대 모니터링 및 리포트(VOC)
  • - CSCX 프로세스 및 메뉴얼을 정립
  • - 시스템 개선 및 프로덕트 디벨롭 기획 회의에 참여하여 의견 조율
  • - 고객 경험 개선을 위한 오퍼레이션 전반의 운영룰 정비와 개선


[자격요건]

2년 이상의 팀장 경력 보유자

  • - 높은 문제 해결력 및 강한 실행력의 보유자
  • - 상황 파악 능력이 좋은 분
  • - 커머스에 대한 이해도가 높으신 분
  • - 채널톡 활용이 가능한 분
  • - 앰플리튜트 등 데이터 분석툴 활용 경험이 있는 분


[우대사항]

    스타트업 CSCX 혹은 오퍼레이션 관련 경험이 있으신 분

    • - 이커머스, 플랫폼 서비스에서 근무한 경험이 있으신 분
    • - 크로켓의 가치와 경험을 잘 전달하고 싶은 분
    • - 크로켓의 구매자 혹은 셀러로 이용을 해본 경험이 있는 분


    복리 후생

    1. 인당 70만원 상당의 크로켓 크레딧 지급 & 크로켓 크루 전용 쿠폰 지급 

    2. 크로켓에서 크루 전용 할인템 구매 가능!

    3. 커피 무한 제공 / 간식 무한 제공

    4. 컨퍼런스 / 온오프라인 교육 / 도서 구입 비용 / 업계 선배 멘토링 등 성장을 위한 지원!

    5. 알찬 팀비! 인당 연 50만원 상당의 팀비 지원

    6. 일 최대 1시간 업무 중 리프레시 제도 사용 가능(한강 걷기/운동/바디프로필 준비/독서 등)

    7. 본인 생일, 경조사, 명절 선물 등 이벤트가 있다면 양손 무겁게!

    8. 3주년 / 4주년 / 5주년/ 6주년 / 7주년 근속 복지 제공(지속적으로 확대 중)

    9. CS/CX매니저만을 위한 EAP(심리 케어) 프로그램 운영 중

     

    전형절차

    ㆍ채용형태 : 정규직(합격 시 신입/경력 무관하게 업무 fit을 맞추기 위한 수습 3개월이 진행되며, 해당 기간 급여는 90%지급됩니다.) 

    ㆍ접수 방법: 자유 양식의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recruit@yolocorp.kr 제출

    (최소 분량 제한은 없습니다. 이력서 및 자소서는 필요한 내용만 간단히 작성하여 노션 링크 등의 편한 방식으로 제출해주셔도 됩니다.)

      1) 와이오엘오에 입사 지원한 동기

      2) 본인이 생각하는 CS/CX 매니저(팀장급)으로서의 가장 큰 역량과 성격의 단점

      3) 퇴사 사유(혹은 현 직장 이직사유) 및 입사 후 기대할 수 있는 시너지 


    ㆍ채용절차 : 서류전형 > 전화면접 > 과제 전형 > 대면 면접 > 레퍼런스 체크 > 최종합격

     ※ 서류 전형의 모든 사항은 정확하게 기재해야 하며, 추후 지원서 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에는 입사(합격)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대면 면접 합격 시 후보자 동의하에 레퍼런스 체크를 진행하며, 레퍼런스 체크 사항 및 입사를 위해 제출한 증빙 서류 등 검토 과정에서 파악한 내용이 중대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입사(합격)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근무 조건

    ㆍ근무 시간: 주 5일(월-금) 오전 10시~오후 7시30분

        - 점심 시간 : 12시~13시 30분(1시간 30분)

    - 근무 장소: 6호선 망원역 도보 5분 / 2호선 합정역 도보 1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