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당업무
1) 전략기획 및 제도연구 - 시장분석을 통한 브랜드 전략 수립 및 방향성 제시 - 마케팅 전략에 따른 브랜드 경쟁력 향상, 브랜드 홍보 - 마케팅 비용 대비 효율성 검토 및 관리 - 지속적 성장을 위한 신규 성장 동력 개발 2) 성과분석 및 조직 성과관리 체계 운영 - 시장조사 통한 시장 동향 및 경쟁사 분석, 사업 방향성 제시 - 사업계획 수행 성과 분석 및 동향 예측 - 타 부서 업무 추진에 필요한 데이터 분석 - 난매 등 규정 위반행위 관리 3) 고객만족 관리 - 3C(자사,경쟁,고객) 분석 통해 핵심 문제점 해결 방안 수립 - A/S, C/S 등 고객만족센터 관리 4) 기타 - 팀내 일정 및 업무 관리, 성과 관리 - 혁신 과제 도출 및 개선 추진
자격요건
ㆍ학력 : 학력무관 ㆍ경력 : - 총 경력 15년 이상 - 방문판매, 직판 기업 근무 경력 - 화장품(소비재) 온/오프라인 사업 전략 경험 - 사업 계획 및 결산 보고 경험 ㆍ역량 :
- 회사의 전략 및 발전 방향 이해력 - 리더십 역량 우수자 - 사업부내 사업부간 의사소통 역량
우대사항
ㆍ중국어 가능자
ㆍ중국 네트워크 보유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