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부문 및 자격요건
모집부문
- 파킹클라우드 고객센터 센터장
담당업무
- 주차관제시스템 고객센터 (약 100석 규모) 운영총괄
ㅇ 성과지표 관리
ㅇ 상담사 지도/육성 및 통화품질의 유지/향상
ㅇ VOC 집계 및 보고 외 개선안 도출 관리
ㅇ 데이터 분석 및 보고서 작성 등
자격요건
지원자격
- 학력 : 고졸
 이상
- 콜센터 관리자 (센터장) 경력 3년 이상

우대사항
- 통계관리, 보고서 작성 등 OA 활용 능력자 우대


02. 급여


- 월 400만 이상 (면접 시 협의)




03. 근무조건 
근무장소
근무지
- 서울 금천구 가산디지털 1로 165, 가산비즈니스센터 13층

교통
- 지하철 7호선 가산디지털단지역 8번출구 3분 이내
근무시간
- 평일 (월~금) : 09:00 ~ 18:00
- 상황에 따라 휴일 근무 가능성 있음


04. 전형절차

모집기간
~ 수시접수 / 채용 시 마감 
면접일정
- 수시면접 / 서류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연락
면접장소
- kt is 여의도 본사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14, kt 빌딩)



05. 복리후생
- 4대 보험 :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건강보험
- 휴무, 휴가 : 연차, 산전산후 휴가, 각종 경조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보상제도 : 퇴직금, 우수사원 표창/ 포상(국내외, 연수)
- 건강관리지원 : 본인 및 배우자 건강검진(의료보험 등재자)
- 경조사 지원 : 각종 경조금, 경조 휴가(결혼, 사망, 회갑 등)
- 휴양시설 : 콘도 무료 이용
- 각종 기념일(명절, 근로자의날 등) 복지 포인트 지급


06. 지원방법
- 해당 사이트 온라인 지원
- 제출서류 : 입사지원서 (이력서, 자기소개서, 사진첨부)
- 지원문의 : 02-3215-2284


* 위 공고의 기재사항은 회사의 규정 및 정책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