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리얼엔진5 엔지니어 모집

포지션 및 자격요건

엔진 프로그래머(클라이언트)

담당업무

ㆍ언리얼엔진5를 사용 한 Windows(PC)기반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제작 및 유지보수

ㆍ블루프린트를 활용 한 프로토타이핑, POC, 핵심 기능 작업


필수조건
언리얼엔진5에 내장 된 기능을 사용하여 개발이 가능한 자 


역량

ㆍC++2/E 프로그래밍에 대한 경험 혹은 지식

ㆍGitHub, GitLab 등 형상관리 툴 사용

협업을 위한 원만한 대인관계 유지 및 커뮤니케이션 능력 보유

자격요건
ㆍ신입: 관련학과 출신 혹은 언리얼엔진5, C++2E 사용자

ㆍ경력: 3년이상

 

우대사항
ㆍ언리얼엔진으로 시뮬레이터 혹은 상용 프로그램, 게임개발 등의 경험

ㆍ관련 학과 전공 / 유관업무 경력자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테스트 혹은 과제 > 면접 > 최종합격


유의사항

지원자 본인의 "포트폴리오"(리뷰 가능한 프로젝트 혹은 코드(ex: gitHub주소, 개인블로그 등))를 반드시 제출 해 주십시오. 
ㆍ제출 된 포트폴리오 검토 여하에 따라 과제 혹은 대면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ㆍ당사는 게임, 모바일(앱)을  개발하지 않습니다.
ㆍ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