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내용
모집분야
|
업무 내용
|
자격요건
|
리셉션
| - 내방객 응대및 접수
- 고객 대기실 티 서비스
- 예약 확인 및 전화 응대
- 데스크 업무 ( 전산 입력, 월 마감)
|
- 즉시 면접 및 빠른 입사 가능자
- 밝고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소지자
- 주말 및 공휴일 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
- 빠른 입사 가능자 우대
- 근거리 거주자 우대
- 관련업무 경력자 우대(서비스직)
|
|
02.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 월 ~ 일 (주 5일) 10:00 ~ 19:00) (스케줄 근무)
유니폼 착용, 아침 조회 및 업무 준비 등으로 이른 출근을 요청합니다.
*전시장 마다 상이하게 운영
2) 급 여 :
- 2,160,740원 (세전) + 명절 상품권 (각 10만원) 별도 지급
- 연장근무 발생시 수당 별도 지급
- 미사용 연차수당 별도 지급
- 명절 상여금(각 10만원)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지급
3) 회사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10 람보르기니 분당전시장 (신규 오픈 매장)
4) 고용형태 : 사람인HS 소속 파견계약직 근무 (1년단위계약, 최대2년 근무가능) >> 1년 단위 자체직 전환 기회 여부 or 계약종료
* 업무 평가 및 사업 사정에 따라 전환
03. 복리후생
1) 4대보험 가입 및 퇴직금 지급
2) 연차수당 지급
3)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 지원
4) 명절선물 지급, 생일선물 지급
5) 기타 회사내규에 따름
04. 채용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 서류마감 : 채용시 즉시마감
05. 지원방법
★ 온라인지원 또는 이메일 지원 (지원서 발송, 개인이력서
사용 가능)★
- 지원서 다운로드(클릭) 후 작성 → 이메일 발송 (람보르기니_성함OOO)
- 보내실 곳 : leeci@saraminhs.co.kr
(한글 및 워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06. 기타
1) 제출된 서류는 비밀을 보장합니다.
2) 기타 궁금한 사항은 채용담당자 문의 (02-2025-4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