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1. 모집내용

모집분야

업무 내용

자격요건

리셉션

- 내방객 응대및 접수
 

- 고객 대기실 티 서비스

- 예약 확인 및 전화 응대

- 데스크 업무 ( 전산 입력, 월 마감)

 

- 즉시 면접 및 빠른 입사 가능자


밝고 친절한 서비스 마인드 소지자


- 주말 및 공휴일 근무 가능자



 
[우대사항 ]
 

-  빠른 입사 가능자 우대


- 근거리 거주자 우대

- 관련업무 경력자 우대(서비스직)
 


 

 

02. 근무조건


1) 근무시간 : 


 - 월 ~ 일 (주 5일)   10:00 ~ 19:00) (스케줄 근무)  

                                                                             유니폼 착용, 아침 조회 및 업무 준비 등으로 이른 출근을 요청합니다.



                                                                                                                                *전시장 마다 상이하게 운영




2) 급     여 :

 2,160,740원 (세전) + 명절 상품권 (각 10만원) 별도 지급


- 연장근무 발생시 수당 별도 지급

- 미사용 연차수당 별도 지급

- 명절 상여금(각 10만원) 별도 지급

- 퇴직금 별도 지급


3) 회사위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대왕판교로606번길 10 람보르기니 분당전시장 (신규 오픈 매장)

4) 고용형태 : 사람인HS 소속 파견계약직 근무 (1년단위계약, 최대2년 근무가능) >> 1년 단위 자체직 전환 기회 여부 or  계약종료

                                                                                            * 업무 평가 및 사업 사정에 따라 전환

 

 

03. 복리후생


1) 4대보험 가입 및 퇴직금 지급

2) 연차수당 지급

3) 경조휴가 및 경조사비 지원

4) 명절선물 지급, 생일선물 지급

5) 기타 회사내규에 따름

 

 

04. 채용절차


*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 서류마감 : 채용시 즉시마감

 

 

05. 지원방법


★ 온라인지원 또는 이메일 지원 (지원서 발송, 개인이력서 사용 가능)★
   - 지원서 다운로드(클릭) 후 작성 → 이메일 발송 (람보르기니_성함OOO)
   - 보내실 곳
: leeci@saraminhs.co.kr

(한글 및 워드 양식 다운로드 후 작성)

 

 

06. 기타


1) 제출된 서류는 비밀을 보장합니다.

2) 기타 궁금한 사항은 채용담당자 문의 (02-2025-4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