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자회사] IT기획 경력 채용

[LG전자 자회사 하이텔레서비스]
인사기획 담당자 채용

포지션 및 담당 업무

포지션 및 담당 업무 정보
모집분야 전공 상세 내용 근무지/인원

HR실

인사/교육팀

  • 전공 무관
▶ 담당 업무
조직개편 및 임원인사
조직책임자 육성 및 인재 pool 발굴
인사제도 설계 및 운영
평가, 보상(임금인상/인센티브/성과급 관리) 운영
인력 운영 및 인건비 분석
HR data 분석 및 원단위 관리
▶ 지원 자격
전공 : 전공 무관, 4년제 대학교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직급 : 과/차장급 경력 보유자
▶ 우대 사항
인사기획, 인사제도 설계 및 운영 경험 보유자
국내 대기업 HR 조직 근무 및 HR 관련 학위/자격 소지자
HR 제도 관련 Task 참여 경험자
영어 communication 가능자
▶ 근무 형태 및 처우
정규직 (3개월 수습 기간 적용)
연봉은 경력에 따라 협의
▶ 전형 일정
서류 접수 : ~2024.05.19 23시 마감
인성 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별도 안내 (온라인으로 진행, 개인 PC준비)
1차 실무 면접 : 대면으로 진행, 일정 미정
2차 임원 면접 : 대면으로 진행, 일정 미정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채용 검진 진행 후 입사일 조율
서울 강서구마곡동/0명

지원 자격

  • 남자인 경우 군필 또는 병역 면제자
  •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는 자
  • 커뮤니케이션 원활한 자
  • 장애인 및 보훈 대상자 우대
  • 우대 대상자는 최종 합격 시 해당 증명서 제출 必 (기재한 내용이 허위 사실일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전형절차

  1. 서류전형
  2. 인적성검사
  3. 1차면접
  4. 2차면접
  5. 건강검진
  6. 최종전형
    진행 일정
  • 서류접수 : ~2024.05.19 23시 마감
  • 인성 검사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 (온라인 진행, 개인PC 준비 필요)
  • 1차 실무 면접 : 대면으로 진행, 일정 미정
  • 2차 임원 면접 : 대면으로 진행, 일정 미정
  • 이후 합격자에 한하여 채용 검진 진행 후 입사일 조율▶ 위 일정은 회사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제출방법

  • 지원서 제출은 LG Careers 채용사이트(careers.lg.com)를 통한 온라인 지원만 가능합니다.

우편접수, 이메일 접수 및 방문접수 불가

문의처

  • 채용 관련 문의 : 인사팀 채용 담당자 (hyelim.so@lge.com)
  • 홈페이지 및 시스템 문의 : LG Careers 사이트 內 상단 "채용문의 - 1:1 질문하기" 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등록된 이메일/비밀번호가 분실 시, “이메일주소/비밀번호 찾기” 메뉴 이용
  • 이메일, 보조 이메일, 비밀번호 모두 분실했을 경우, “이메일 주소/비밀번호 찾기” 하단에 "로그인 문의”클릭해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공고 마감일에는 지원자들의 문의가 많아 답변 및 대응이 늦어질 수 있습니다.
  • 지원서 등록 마감 시점 이후에는 입사 지원이 불가하므로 지원서 등록하여 문제 발생시,마감 3일 전 여유 있게 문의 해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지원하러 가기

기타사항

  •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인성검사 또는 인적성검사를 실시합니다.
  • 인적성검사(LG Way Fit Test) : LG Way에 적합한 인재상을 측정하는 검사 50분 + 언어이해/언어추리/자료해석/창의수리 검사 40분으로 구성되며, 총90분 가량 소요됩니다. (경력직의 경우 인성검사만 진행)
  • 해당 테스트는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 입사 지원서는 모든 사항을 사실에 기반하여 정확히 입력해야 하며, 추후 입력 사항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입사(합격)가 취소됩니다.
  • 서류 전형 합격자는 공고 마감 후 7일 이내에 발표됩니다.
  • 경력직 지원자께서는 채용 전형 전 과정에 걸쳐 전·현직 직장의 영업 비밀을 침해하는 일이 없도록 각별히 유의하시기 바라며, 영업 비밀 침해 시 모든 책임이 본인에게 있음을 안내 드립니다.
  • 각 전형 단계 별 안내는 이메일과 문자메시지로 진행되오니, 이메일 주소와 휴대폰 번호를 정확하게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