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기간제 근로자(계약직) 직원 채용 공고

[경희대학교 한의과대학 행정실에서 근무할 직원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모집분야

 

    모집분류  : 기간제근로자 (계약직)

 

    근무부서  : 한의과대학 행정실 (서울캠퍼스 스페이스21 한의과대학관 158호 행정실)

  

    담당업무  : 일반행정 및 행정업무 보조 


    모집인원  : 1 


    마계약기간  : 1년 단위 임용 (최대 2년 가능)

 

 

2. 지원자격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공무원 임용기준에 의거 결격 사유가 없는 자

 

    학교 행정업무 유경험자 우대

 

    컴퓨터 활용능력 (한글엑셀 파워포인트 등우수자 우대

 

 

3. 제출서류

 

     기본제출서류  [본교 지정양식 사용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작성]

       

         1) 입사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각 1부 (첨부파일)

 

         2)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에 대한 동의서 1부  (첨부파일)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최종 합격시 재안내함]

 

         1) 보안서약서 1부 (첨부파일)

 

         2) 성범죄경력조회 회신서 1

 

         3)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

 

         4) 주민등록등()본 각 1

 

         5) 경력증명서 1부 (해당자)

 

         6) 어학성적 및 자격증 사본 각 1부 (해당자)

 

 

4. 전형 방법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하여 면접 진행)

 

     ※ 접수기한과  상관없이 적격자에 한하여 개별 면접 수시 진행 

 

5. 서류접수

 

     기한  :  2024.5.26.(일)

 

     방법  : 이메일 접수 (hani0328@khu.ac.kr)

 

        ※ 메일 접수 시 제목을 “[이름계약직 지원으로 작성

 

6. 급여 및 근로조건

 

    처우  :  월 2,100,000원 (세전/ 본교 계약직 급여 기준 / 4대 보험 적용)


                - 시간외근로시 시간외근무수당 별도 지급


    근무시간  : 09:00~17:30 [점심 12:00~13:00]

  

    다계약기간 : 1년 임용 (최장 2년)

   

    라근무 시작일 (예정) : 2024.6.1. (수시 조정 가능)

 

 

7. 기타

 

    제출서류의 내용이 허위임이 밝혀질 경우 채용이 취소될 수 있음

 

    나적격자가 없을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관련 안내

      

        - 최종 합격자를 제외한 지원자의 경우 제출한 채용서류를 반환받을 수 있습니다

           다만 홈페이지 또는 전자우편으로 제출된 경우나 지원자가 본교의 요구없이 자발적으로 제출한 경우에는 반환하지 않습니다.



                       - 채용서류 반환 청구를 하려는 지원자는 채용서류 반환청구서[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3호 서식]를 작성하여 

                          지원서를 제출하신 이메일 계정으로 제출하면제출이 확인된 날로부터 14일 이내 채용서류를 반환해 드립니다

                          채용서류의 반환에 소요되는 비용은 본교에서 부담합니다.

      

        - 본교는 구직자의 반환 청구에 대비하여 [채용절차의 공정화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로 정하는 기간 안 채용서류를 보관하며,

          반환 청구 기간이 지난 경우 및 채용서류를 반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채용서류를 일체 파기할 예정입니다

 

 

8. 문의처  : 한의과대학   02-961-0321 김선희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