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카드 신청고객대상 카드발급 심사업무
(신규영업 X / 판매 X)
- 본인신청여부/재직여부/미비서류 확인
- 열정과 긍정적 마인드 소유자
- 콜센터 및 카드사 유경험자 우대
- 영어 상담 가능자 우대 (수당지급)
근무 조건
근무장소
부산진구 부전동 257-5번지 농협투자증권 빌딩
근무형태
제니엘 정규직 소속
근무시간
09:00 ~ 18:00 (주5일 평일 근무 / 국공휴일 휴무 )
교육 및 입사절차
교육
고정급
7일간 진행
- 교육 수료 후 평가에 따른 정식 입사 진행
교육비 인상 ★1일 : 50,000원★
정착지원금
- 입사 후 수습기간(3개월) 정규직 급여 동일 지급
입사 후 3개월간 지급 매월 만근 시 10만원 , 당월 급여에 반영 10만원 * 3개월= 총 30만원
급여 조건
매월 프로모션 진행
고정급
성과급
프로모션
그외
입사~6개월
2,176,290원
최대 0원 ~ 50만원
(평균20만원)
매월 프로모션
진행
퇴직연금,
연차수당 등
7개월~12개월
2,206,290원
13개월~18개월
2,246,290원
19개월~
2,286,290원
2,326,290원
2,366,290원
복리 후생
· 대명, 한화, 켄싱턴리조트 직원가 이용가능 · 명절,근로자의 날 선물지급 · 연차휴가 / 4대보험 가입 · 각종 경조사비 / 퇴직금 지급 · 우수사원 시상 및 해외연수 기회 부여 · 정기 건강검진 실시 · 우수사원 승격 기회 부여
전형 일정
· 서류전형 - 면접전형 (5월 17일)- 입문교육(5월 23일) - 최종 합격 및 입사
※ 이력서 검토후 적합자 개별 연락드립니다.
(주)제니엘 신한카드 심사발급센터 채용담당자
· 연락처 : 051-911-0304 · 문의가능시간 : 평일 09~18시 (점심시간 12~13시 / 업무시간 외 문의 받지않습니다.) · 이메일 : jminwoo7083@zeniel.co.kr · 온라인 지원해주시면 합격자에 한해 개별 연락드립니다.
면접일 이후 합격현황에 따라 채용 종료 또는 추가 면접 진행 될 수 있습니다.
* 제출서류반환안내
※ 채용과정에서 일부 서류를 직접 제출받은 경우, 다음과 같이 해당 서류를 반환해드리고 있으니 참고바랍니다.
▶ 반환서류안내 : 채용과정에서 직접 제출하신 각종 서류 및 자료 일체(단, 전자우편 제출서류는 제외)
▶ 반환가능시간 : 최종합격자 발표 이후 180일 이내(보관기간 180일이 초과된 채용관련서류는 모두 파기)
▶ 반환신청방법
① 제니엘 신한카드 심사발급센터 채용담당 부서로 신청(051-911-0304)
② 접수 후 14일이내 등기 또는 소포로 반환처리 (비용 신청자 부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