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계 -고객센터 (CS call  관리)


외국계 -고객센터 (CS call  관리) 

 

담당업무

CS call (order 주문 및 반품 처리 진행)
리뷰 관련 소셜/이메일 응대
- AS관련 라이브챗
admin 업무


자격요건                                                            

최소 1년 고객센터 콜 업무 경험자

엑셀 활용 가능자(vlookup, pivot table 작성 등) 
-  3+2 (3일 오피스/2일 재택) working 가능함

- 가전, 식품관련 고객센터 근무자 우대

영어 메일링 가능자 우대

 



전형절차

ㆍ서류전형 > 1차면접 > 임원면접 > 최종합격

ㆍ면접일정은 추후 통보됩니다.


유의사항

* 이력서양식

ms워드로 작성한 이력서및 자기소개서 ( 상세경력 기재요망)

* 접수방법

- biz3@linkonbiz.co.kr 로 송부